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 GENIUS ESCAPE


    GENIUS ESCAPE는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특별한 테마 룸에서 참여자가
    주어진 시간안에 미션을 해결하여 탈출해야하는 신개념 문화/여가 시설입니다.

    주어진 시간은 단 60분! 제한시간내 미션을 해결하고 탈출하세요!

    어둠이 짙게 깔린 세네쥬의 숲… 이제는 아무도 살지 않는 저택에서 밤마다 괴상한 울음소리가 들리고, 심지어는 집에서 불빛이 비쳐 나온다는 소문도 있다.. 시간이 흐를수록 점차 그의 저택은 화젯거리가 되어갔고, 이 소식은 특종에 목말라 있던 BPF 방송의 기자 랑센에게도 들어간다. 소식을 듣자마자 숲에 도착한 랑센 일행.. 그리고 랑센을 부르는 듯 들려오는 노랫소리… 랑센의 손은 잔뜩 겁먹은 듯한 카메라맨들을 자연스레 이끌고 있었고 그들은 그렇게 저택에 들어서게 되는데…
    room1

    귀담
    Ghost house
    난이도 : ★★★★☆
    장르 : 공포/추리

    온라인 예약
    세계 최고의 야구 구단 LET, 그러나 구단은 자신들의 선수들에게 근력을 극대화하도록 명령하는 전자 칩을 몸에 심기에 이르고.. 칩이 심어진 선수들은 사이보그가 되었고, 통증을 느끼지 못한 채 극한의 근력을 활용하게 된다. LET 트레이닝 룸에선 2군 선수들이 훈련이 한창이다. 이중 유독 크리스와 로울의 훈련에 관심을 두고 바라보던 메익 감독은 묘한 웃음을 지어 보이고, 몇 시간 뒤 그들은 감독의 호출로 집중 훈련실에 불려온다. 하지만 감독은 없고 벽면에 설치된 카운터만 작동 중인데… 이상한 느낌에 훈련실을 나가보려 하지만 굳게 잠겨진 문은 열리지 않고, 방안 스피커에서 메익의 목소리가 흘러나오는데…
    room1

    메이저리그
    Major League
    난이도 : ★★★☆☆
    장르 : 액션/추리 (신체활동 포함)

    온라인 예약
    해가 저무는 금요일 저녁, 임사원은 만원 버스에 몸을 맡긴 채 어딘가로 향하고 있다. 무려 2개월 만인가? 계속 되는 야근 속 정시퇴근에 들뜬표정 여자친구의 생일인 오늘, 퇴근이 늦을까 하는 걱정에 그녀의 잔소리와 함께 바쁘게 시작되었지만 결국 그의 두 손에는 케이크와 선물이 들려있다. 하지만 약속장소에 거의 도착할 즈음 걸려온전화 한 통, 급히 버스에서 내린 후 택시를타고 회사로 향한다. 휴가 중인 최부장이 또 자신 대신 수상한 일 처리를 맡긴 것이다. 방법은 하나 뿐이다. 내키진 않지만 최부장이 시킨 일을 끝낸 후, 다시 그녀를 향해 가는 것 뿐!
    room1

    수상한 회사원
    The Suspicious Office Worker
    난이도 : ★★★★★
    장르 : 추리/임무수행

    온라인 예약
    미국 북부지역에는 중심으로 베인교라 불리는 집단이 있었다. 이들은 처음에는 수십 명 정도의 소규모 집단이었으나 교주 베인의 엄청난 카리스마로 불과 1년여 만에 전세계로 빠르게 퍼져나갔고, 현재는 그 수가 10만이 넘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처음에는 단지 베인에 대한 충성심으로만 똘똘 뭉치던 회원들은 점차 늘어가는 회원들에게 경쟁의식을 느끼기 시작했고 급기야 일부 지역에서는 사람을 잡아다 제물의식에 동원하기까지 이르렀다. 급기야 미국 및 관련 국가들이 베인교를 해체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 보았으나, 회원 대부분이 사회에서 정상적 활동을 하고 있었기에 이들의 정체를 파악하기란 무척이나 어려운 일 이었고, 지금 이 순간에도 베인교로 인한 제물은 생겨나고 있다.
    room1

    제물
    The Sacrifice
    난이도 : ★★★★☆
    장르 : 공포/스릴러

    온라인 예약
    수년에 걸쳐 이유를 알 수 없는 희생자들을 만들어오고 있는 메니스 호텔 701호실… 방에서 잠시라도 시간을 보낸 사람이라면 알 수 없는 병으로 세상을 떠나게 된다고 한다. 괴이한 소문만이 무성한 체 점차 이곳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기게 되고… 그리고 오늘 이 701호의 비밀을 밝혀내고자 심령학자 고울과 제이스가 문을 열고 들어서는데....
    room1

    악령 - 701호실의 비밀
    Secrets of Room No.701
    난이도 : ★★★☆☆
    장르 : 공포/스릴러

    온라인 예약